전기차시장을 이끌어가는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회사인 기아자동차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자동차회사가 아닐까 하며 전기자동차의 새 시대를 현재 이끌어가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. 그에 버금가는 기아자동차의 서비스센터나 고객센터 역시 매우 훌륭하게 잘 갖춰져 있는 시스템을 자랑하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.
오늘 이시간에는 기아차를 이용하는 분들 중 긴급하게 상황이 발생했을 시 어떻게 조치를 하여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는지를 한번 자세하게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이용방법
1. KIA 고객센터
운영시간 안내 : 매주 평일 08:30 ~ 19:00 / 공휴일 및 주말 09:00 ~ 17:00 / 미운영 시간 12:00 ~ 13:00(점심시간)
2. 기아자동차 보증연장 서비스 소개
✅ 보증연장서비스 상세
- KIA(기아자동차)에서 직접 제공해드리는 자동차 무상보증기간이 끝난 뒤 2년에서 4년 동안 더 보증기간을 연장하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.
- 단, 각 자동차마다 제공되는 기간과 거리가 달라집니다.
- 이 서비스 무료 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상품가격안에 공임 비용까지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.
- 여기서 하나 유의할 점은 운휴손실비나 유류비 그리고 교통비등의 간접비용 발생에 관해서는 보상하지 않으나 수리비용까진 보상이 가능합니다.
✅ 가입대상 알아보기
기아자동차에서 신차를 구매한 후 2년 안에 주행거리가 6만 Km 미만의 SUV차량이나 개인 승용차가 해당이 됩니다.
3. KIA MOTORS 긴급서비스 안내
✅ 긴급출동
- 대상 : 기아차를 보유한 기아자동차 멤버스 회원
- 기아멤버스에 가입된 회원 고객에 한하여 자동차 출고후 6년까지 보증기간 내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연장하여 제공을 해드립니다. 단 과실이 본인에게 있을 시엔 유상 제공 되기도 합니다.
- 현장에서 응급조치가능한 경미한 고장의 경우나 자동차 관리방법 및 정비방법등을 안내해 드립니다.
- 혹시나 응급조치 불가시 기아자동차 지정 정비업체로 입고됩니다.
✅ 자동차 무상견인
- 대상 : 기아멤버스에 가입된 회원
- 기아차 긴급 봉사반 콜센터 : 080 - 200 - 2000
- 주정차 시에 자동차 손괴나 차량운행중 사고 발생 시 기아차 긴급봉사반으로 견인을 요청하시면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받은 실 수 있습니다.
- 기아 오토큐 입고되어 수리한 경우에 한하여 10Km까지 무상견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4.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
✅ 기아차 서비스센터 상세
- 기아자동차의 서비스브랜드 오토큐(Auto Q)에는 총 18곳의 직영센터 그리고 800개 가량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협력사가 구축된 네트워크를 자랑합니다.
[각 서비스센터의 정비분야 구분]
- 전문서비스 : 기아차의 일반 그리고 보증정비가 모두 가능한 장비와 인력을 보유한 Auto Q(오토큐)
- 종합서비스 : 기아차 일반(엔진/미션) 보증 및 판금,도장 정비의 해결이 가능한 장비와 인력이 구성된 오토큐
- 차체수리우수사업장 : 기아차 종합서비스 중에서 차체수리 우수사업장 인증을 부여받은 오토큐
- 마스터오토큐(MQ) : 기아자동차 오토큐 중에서도 차별화된 기술과 시설을 갖춘 최우수 오토큐
✅ 기아자동차 오토큐 예약방법
- 예약센터 : 1899 - 0200 (평일 08:30 ~ 17:30 / 주말 공휴일은 휴뮤)
- 현재 거주지에서 가장 근접한 서비스네트워크를 통하여 정비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사전예약 접수가 가능함
- 가까운 기아자동차 오토큐 검색 및 예약하기 (📎기아오토큐)
마무리
지금까지 대한민국 자동차의 자존심인 기아자동차의 서비스센터 이용방법과 전화번호 등을 자세하게 다뤄보았습니다. 항상 자동차는 자식처럼 조이고 기름칠하고 하여 애지중지 관리하여야 오래오래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 아닐까 합니다.
항상 이용하시기 전에 위치정도는 알아두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.
댓글